국내 최고 수준의 회계사·세무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,
모든 세무 리스크에 최적의 답을 제시합니다.

모두세무회계그룹은 처음 상담부터 신고/조정/자문까지 동일한 책임 파트너가 끝까지 함께합니다. 건별로 담당자가 바뀌지 않아 사업 특성과 수치의 맥락이 누락되지 않고, 의사결정 속도가 빨라집니다.
삼일, 안진 등 국내 최고 회계법인(Big 4)출신의 공인회계사와 세무사들이 모두세무회계그룹의 핵심 멤버입니다. 대기업과 중견 기업의 복잡한 회계 및 세무 이슈를 다루며 쌓아온 체계적인 노하우와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전문가 소개전통적인 기장 대리, 결산 및 세무조정 업무를 넘어 M&A, 상속·증여, 세무조사 등 복잡하고 특수한 세무 이슈까지 모두 대응이 가능합니다.
다양한 산업과 비즈니스 형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이 마주할 수 있는 어떤 세무/회계 문제에도 막힘없는 원스톱(One-Stop) 솔루션을 제시합니다.
모두세무회계그룹은 국세청 출신 세무사 및 전문가들과의 강력한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 과세당국의 시각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논리를 예측하여, 세무조사와 조세 불복 등 민감한 이슈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방어 논리를 만들어 냅니다.
예측하기 어려운 세무 리스크, 모두가 미리 대비하고 최적으로 대응합니다.